보이스피싱 체험관

제목만약 대출금 지급이 거절되면 제가 제 사비로 직접 대출을 받아서 오천만원 보내드리겠습니다2023-05-06 13:32
작성자

사기범 : 예 고객님 이천 십 칠년 십일월 삼십일 목요일 오후 두시 사십 사 분에 지금 신애 저축 은행에서 전화를 드렸구요. 저는 금융 조사 팀에 이상진 부장이라고 합니다. 고객님께서 대출하신 삼 천오백만원 개월 수 6십개월 금리 구 점 칠 프로 월납입금액 칠십팔.. 칠십삼만 팔천 사백 구십 일원 기존 대출 고객님 오천만 원으로 상향 조치를 해드릴거구요. 금리는 칠 점 팔 프로 약 예 일점구 프로 정도 인하된 그 금리로 이제 대출 나가시는데 연체 금리는 동일하게 십팔 점구 프로 동일하시고요. 어 만약에 오늘 금일 오후 여섯시 이전에 모든 일 처리가 마무리되지 않고 또 다시 어떤 상황이 발생한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주식회사 신애 저축 은행에서 모든 책임을 질 것이며 만약 대출금 지급이 거절될 시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제 사비로 제가 직접 대출을 받아서 고객님한테 오천만원 송금을 해 드리겠습니다. 이 부분에 대해서 저희가 뭐 약속을 해드릴 수가 있구요.

피해자 : 일부러 그러냐고. 저번엔 진짜 마지막이라고..

사기범 : 그쵸 예 예

피해자 : 근데 또 이러니까

사기범 : 그 부분에 대해서 제가 정말 어 죄송하게 생각을 드리구요. 물론 누군가가 잘못을 했기 때문에 이런 상황이 발생이 됐을 겁니다.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어 서로에게 좀 더 나은 방향으로 어 일처리 하는 게 서로에게 좋기 때문에 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가지고 제가 그 부분에 대해서 제안을 해드렸던 거구요. 아 더 이상 뭐 문제되는 건 없으니까, 이제는 뭐 마음 편히 있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. 죄송합니다.

피해자 : 아무튼 ...

사기범 : 예 예 얼마나 걸리시죠?

피해자 : 한 삼십분 안에는 해결 될 것 같아요.

사기범 : 예 예 알겠습니다.

- 출처 : 금융감독원 -

고객센터

  • 010-8496-9250
  • 평일 9:30 - 18:00 / 점심시간 12:00 - 13:0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대출 중개 플랫폼, 대출다나와대부중개

대출다나와대부중개는 광고 플랫폼만 제공할 뿐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를 하지 않습니다. 대출다나와대부중개는 한국대부금융협회, 지자체 정식허가 업체만 광고 등록이 가능합니다. 대출다나와대부중개에 기재된 광고 내용은 대부(중개)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로서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.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.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.

금리 및 상환안내

금리 연20% 이내, 연체이자율 20% 이내 (단, 2021. 7. 7부터 체결, 갱신, 연장 되는 계약에 한함), 취급수수료 없음,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, 중개수수료 없음, 추가비용 없음.
상환기간 : 12개월 ~ 60개월 / 총 대출 비용 예시 : 100만원을 12개월 기간 동안 최대 금리 연20% 적용하여 원리금균등상환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총 상환 금액 1,111,608원 (단, 대출상품 및 상환방법 등 대출계약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) 채무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 없음.